2024-04-24 12:51 (수)
대구시, '봄내음 축제' 개최
상태바
대구시, '봄내음 축제' 개최
  • 윤용찬
  • 승인 2017.04.28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경북=동양뉴스통신]윤용찬 기자= 대구시는 오는 29일~다음달 14일까지 서문시장에서 '봄내음 축제'를 개최한다.

28일 시에 따르면, 전국 200여개 전통시장에서 열리는 이번 축제에서 대구시는 서문시장만의 매력을 담은 봄·여행·관광·축제·체험을 접목한 행사로 알차게 꾸밀 예정이다.

이번 서문시장 봄내음 축제는 '청춘! 봄을 노래하다(Youth! Sing The Spring)'란 주제로 100%시민참여가요제인 '서문가요제(오픈마이크)'와 서문시장야시장과 교동게스트하우스를 연계한 '원나잇 푸드 Trip(별밤에 먹고 자고 먹고)' 투어프로그램, '추억의 플레이존'과 어린이날 기념 'WMF프로레슬링대회' 등 시민 및 관광객들이 참여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 공연 및 관광, 체험 프로그램으로 준비한다.

이에 앞서 지난 22일에는 봄내음 축제 사전행사로 '스트릿 댄스 배틀 대회'를 개최했다.

일자별 주요 프로그램을 살펴보면, 100%시민참여가요제인 서문가요제(오픈마이크)가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저녁 8시~밤 9시 30분까지 현장 참가로 진행된다.

교동게스트하우스를 출발해 동성로 및 근대골목 코스를 전문해설사의 설명을 들으며 걸어서 서문시장으로 도착해 야시장 먹방 투어와 서문시장사후면세점을 체험하는 원나잇 푸드 trip 투어프로그램이 다음달 8일~13일까지 매일 1회 진행된다.

다음달 5일에는 어린이날 특별 프로그램으로 국내 유명 프로레슬러가 참여하는 'WMF 프로레슬링대회'가 열린다.

오는 29일~다음달 7일까지는 서문야시장 큰장삼거리 방면에서 추억의 플레이존을 진행한다.

신청 문의는 서문시장글로벌명품시장육성사업단(053-803-1988)으로 하면 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문시장야시장 공식홈페이지(www.nightseomun.com)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