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순천대, 배금표 학술정보과장 등 교수·직원 대학발전기금 기탁 ‘한뜻’
상태바
순천대, 배금표 학술정보과장 등 교수·직원 대학발전기금 기탁 ‘한뜻’
  • 강종모
  • 승인 2017.04.28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대학교(총장 박진성)는 지난 26일 도서관 배금표 학술정보과장이 대학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대학본부에서 개최된 이날 기탁식에는 박진성 순천대학교 총장, 박석규 기획처장, 배금표 학술정보과장, 발전지원재단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배금표 과장은 “도서관 장서 확충을 통해 우리 대학 학생 교수님들이 보다 풍부한 연구 자료를 바탕으로 학업과 연구에 매진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기탁을 결심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에 박진성 순천대학교 총장은 “도서관은 심화된 학문 습득과 창의적 연구개발을 위한 지식정보자원의 집약지로서 대학에 있어 매우 중요한 기관이다”며 “배금표 과장님의 헌신에 깊은 감사와 존경을 표하는 바이며 기탁해주신 기금은 도서관 발전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지난달 박석규 기획처장(식품영양학과 교수)이 500만원을 기탁하는 등 순천대학교 구성원들의 자발적인 대학발전기금 기탁이 잇따르고 있다.

박석규 순천대학교 기획처장은 “대학 재정은 대학 교육의 질과 직결되는데 반해 등록금 동결 학령인구 감소 등으로 인해 대학이 재정 확충에 어려움을 겪고 있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기탁을 결심하게 됐다”고 기탁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