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36 (금)
예산군, 충남장애인체전 준비상황 보고회 개최
상태바
예산군, 충남장애인체전 준비상황 보고회 개최
  • 남광현
  • 승인 2017.04.30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3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 준비상황 보고회’ 모습. 충남 예산군 제공.

[예산=동양뉴스통신] 남광현 기자 = 충남 예산군은 지난 27일 군청 제1회의실에서 ‘제23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 준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황선봉 군수, 조동규 부군수를 비롯한 각 부서장들과 유관 기관 실무 관계자, 공개행사 연출업체인 ㈜유레카커뮤니케이션 관계자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체육대회의 분야별 준비상황 보고를 통한 부서별 업무 점검으로 미진한 부분에 대한 대응방안을 적극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참석자들은 이무희 교육체육과장으로부터 대회 총괄보고 및 유관기관 협조사항 등에 대해 전달받고 각 부서별 분담업무 및 세부추진계획을 보고했다.

또 ㈜유레카커뮤니케이션의 성화 봉송 및 공개행사 연출계획 등에 대한 보고를 받았다.

특히 다양한 건의사항 등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논의했으며 각 부서 및 유관기관의 업무 공유와 협조를 통해 장애인체전이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데 뜻을 모았다.

군은 앞으로 시·군 관계관회의, 도장애인체육회 및 유관기관 단체와 수시로 업무협의를 실시하는 등 군을 방문하는 장애인체전 선수단과 관람객들이 대회 기간 불편을 느끼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한편 ‘제23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는 대회 하루 전인 오는 6월 8일 가야산 성화 채화와 내포신도시 및 예산읍 주요시가지 성화 봉송을 시작으로 오는 6월 9일부터 10일까지 2일간 예산종합운동장 외 16개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