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00 (금)
기아차, ‘제4회 전세계 서비스 상담원 경진대회’ 개최
상태바
기아차, ‘제4회 전세계 서비스 상담원 경진대회’ 개최
  • 양희정
  • 승인 2017.05.19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기아자동차 제공)

[동양뉴스통신] 양희정 기자 =기아자동차는 19일까지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JW메리어트 호텔과 동작구에 위치한 현대·기아자동차 남부연수원에서 ‘제4회 전세계 서비스 상담원 경진대회(Kia World Service Advisor Competition 2017)’를 성진행한다.

기아자동차에 따르면, ‘전세계 서비스 상담원 경진대회’는 세계 각국의 최우수 서비스 상담원들이 교류할 수 있는 장으로 상담원의 경쟁력 향상을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2011년부터 격년으로 진행되는 대회다.

이번 ‘제 4회 전세계 서비스 상담원 경진대회’에는 총 47개국에서 각 국가별로 진행된 예선대회 입상자 57명과 이들을 응원하고 우수 정비 상담원 간의 지속적 교류를 지원할 참관인 47명이 참가했다.

이번 본선대회는 기아 서비스 상담원의 역할과 고객 응대 프로세스에 대한 지식을 평가하는 필기시험과 잘못된 고객 응대 사례를 담은 비디오 영상을 보고 오류 찾아내기와 고객 응대 역할극의 실기시험으로 이루어졌다.

이 같은 평가를 통해 기아자동차는 금상(1명), 은상(2명), 동상(3명), 지역상(6명) 등 총 12명의 입상자를 선정해 상금과 트로피를 전달했다.

기아자동차는 “이번 대회는 4회째로 회를 거듭할수록 참가자들의 실력이 높아져 열띤 경쟁의 장이었다며 기아자동차는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 상담원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통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