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솔로 가수 효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상태바
솔로 가수 효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 성창모
  • 승인 2017.05.30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양뉴스통신] 성창모 기자 =‘퍼포먼스 퀸’ 효연(SM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신곡 ‘Wannabe’(워너비)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30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hyoyeon.smtown.com),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신곡 ‘Wannab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솔로 활동에 나서는 효연의 매력적인 변신을 예고하는 강렬한 영상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다음달 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신곡 ‘Wannabe’는 묵직한 비트에서 신나는 리듬으로 전환되는 분위기의 반전이 돋보이는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효연의 매혹적인 보컬과 랩,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음은 물론, 대세 래퍼 산이도 랩 피처링으로 참여해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효연은 공식 홈페이지, Vyrl(바이럴)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티저 이미지를 연일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효연은 다음달 1일 Mnet 엠카운트다운를 시작으로 2일 KBS2TV 뮤직뱅크, 3일 MBC 쇼! 음악중심, 4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Wannabe’의 컴백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