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천안국제웰빙엑스포 동천안우체국' 과 함께 즐기세요!
상태바
'2013 천안국제웰빙엑스포 동천안우체국' 과 함께 즐기세요!
  • 류지일 기자
  • 승인 2013.08.24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신부동우체국장 오세철
 
'2013천안국제웰빙엑스포축제’ 행사가 2013년 8월30부터 9월15일까지 17일간 ‘천안삼거리 공원’에서 개최된다.

'자연의 맛 건강한 미래' 라는 주제하에 전시,  학술, 교역, 이벤트 등 국내외 15개국 350여개의 우수식품 기관 및 단체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국제행사다.

또한 세계인이 공감할 수 있는 전시와 학술 체험 이벤트 등 차별화된 볼거리와 즐길거리 먹을거리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건강기능식품의  미래를 보여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어 우리나라 먹거리 박람회라고 할 수 있다. 

동천안우체국에서도 웰빙엑스포 행사 기간 중 우리지역을 찾는 내. 외국 관람객에게 필요한 우편서비스를 친절하게 제공하기 위하여 제반 준비와 직원교육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행사장에 동천안우체국 홍보부스를 설치하고 안내직원을   상주시켜 국내우편물은 물론 외국으로 보내야 할 국제특송(EMS) 까지도 행사장에서 직접 접수할 예정이다.

또한 부스 내에서 참여기업체의 ‘고객맞춤형 엽서’와 나만의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나만의 우표’를 접수할 예정이며 우체국예금 및 우체국보험에 대한 상담도 실시함으로써 국민에게 사랑받고 신뢰받는 우체국의 이미지에 걸맞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기간 동안 우체국을 찾는 외국 관람객들에게도 우리나라에 대한 좋은 인상을 간직할 수 있도록 창구환경을 쾌적하게 하고 외부에 노출된 국기, 체신기, 우체통, 국전게시판 등을 우선적으로 정비하여 항시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게 하였다.

국제우편물 접수 시 유의사항, 금제품등에 대한 업무지식을 사전 숙지하여 외국인   고객 우편물 접수 시 단 한건도 불편함이 없도록 할 것이다.

이제 삼복더위가 한풀 꺽이고 코스모스가 흐드러지게 피는 초가을에 접어든다. 초가을 정취와 함께 맛과 멋과 흥이 있는 천안으로 여행을 떠나봄이 어떨까!

명품축제의 감동을 느껴보면서 '동천안우체국'의 특별한 서비스도 체험해 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