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36 (금)
한국남동발전, 허들링컴퍼니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한국남동발전, 허들링컴퍼니 컨퍼런스 개최
  • 박종운
  • 승인 2017.06.23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들링컴퍼니 컨퍼런스 개최

[경남=동양뉴스통신] 박종운 기자= 한국남동발전은 22일부터 23일까지 2일간 경북문경 STX리조트에서 남동발전 장재원 사장을 비롯한 동반성장위원회 안충영 위원장, 경원현 이업종 중소기업협의회장, 협력 중소기업 60여개사 임직원 등 4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중소기업간 화합의 장인 ‘허들링 컴퍼니 컨퍼런스 (Huddling Company Conference)를 개최했다.

23일 남동발전에 따르면, 이날 행사는 올해 상반기 결산과 동반성장 성과에 대한 격려의 장으로, 중소기업인의 자긍심 고취와 KOEN의 위상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이에 장재원 사장은 KOEN World Class-30기업으로 선정된 케이시시정공, 우암코퍼레이션 대표이사 인증서를 수여했으며, 중핵기업으로 선정된 비티엑스, 풍성정밀관, 금성이노텍 등 3개사 대표에게 인증서를 수여했다.

이와 함께 참석자들은 문경새재 트래킹과 각 사별로 준비한 퍼포먼스행사를 통해 함께 어우러지며 소통과 공감의 시간을 가졌다.

장재원 사장은 "협력중소기업과 함께 동반성장하는 공기업으로서 중소기업이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춘 글로벌 강소기업이 되는 그날까지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동반성장위원회 안충영 위원장은 “남동발전은  공공기관 동반성장평가에서 5년연속 최고등급을 받은 모범기업으로서 협력사와 상생과 배려의 정신으로 동반성장을 위해 더욱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