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6:56 (금)
유튜브 뮤직 차트 바이럴 동영상 부문 한국 가수 유일 진입
상태바
유튜브 뮤직 차트 바이럴 동영상 부문 한국 가수 유일 진입
  • 양희정
  • 승인 2017.06.23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양뉴스통신] 양희정 기자 =NCT 127은 23일 오후 5시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중국 유쿠 SMTOWN 계정 등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Cherry Bomb’의 두 번째 안무 연습 영상 ‘Bomb’ 버전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전 세계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영상은 ‘Cherry Bomb’의 극강 퍼포먼스를 선사하는 NCT 127의 모습을 흑백 효과로 표현, 안무의 전체적인 조화에 집중할 수 있으며, 지난 21일 공개된 원테이크 형식의 ‘Cherry’ 버전에 이어 NCT 127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어 또 한 번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또한 NCT 127은 ‘Cherry Bomb’ 뮤직비디오로 매주 발표되는 유튜브 뮤직 차트 내 전 세계에서 한 주간 가장 인기가 급상승한 동영상 순위를 매기는 바이럴 동영상 부문(지난 9일~15일) 16위에 랭크, 한국 가수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려, 월드와이드 그룹으로서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 번 확인시켰다.

더불어 NCT 127은 지난 22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Cherry Bomb’으로 데뷔 후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는 기쁨을 누려, 이달 가요계를 뒤흔든 ‘Cherry Bomb’의 막강한 파워를 입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