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5:38 (금)
평택시, 슈퍼오닝 2년 연속 대상수상 영예
상태바
평택시, 슈퍼오닝 2년 연속 대상수상 영예
  • 정기현
  • 승인 2017.06.23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평택시청 제공)

[경기=동양뉴스통신] 정기현 기자 = 경기 평택시(시장 공재광)는 23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2017 국가대표브랜드 대상’ 농특산물통합브랜드 부문에서 ‘평택시 슈퍼오닝 브랜드’가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슈퍼오닝 브랜드는 시 농특산물 통합브랜드로서 2006년 시가 조례를 제정 농업인, 농협, 시가 함께 일구어 낸 명품 브랜드이다.

시에 따르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을 하게 된 것은 시에서 그동안 꾸준한 마케팅 활동과 품질관리를 통해서 명품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해 국내 마케팅뿐만 아니라 해외 마케팅을 통해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현장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추진한 결과다.

시는 2015년도부터 본격적 홍보 예산을 수립해 공재광 시장, 농협장 등과 함께하는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어 타 지자체의 귀감이 되고 있으며 싱가포르의 쌀 및 과채류 수출추진 성과와 미국지역의 배 수출의 판로 확보 등의 실질적 성과가 이를 말해주고 있다.

시는 슈퍼오닝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올해도 공중파 방송 및 대도시의 전광판뿐만 아니라 역사, 버스광고 등 대중매체를 통해 소비자에게 홍보하고 있으며 대도시 등을 순회하며 박람회, 농산물 직거래 장터를 개장해 꾸준하게 알려주고 있다.

공재광 시장을 대신해 참석한 한연희 부시장은 수상소감에서 “앞으로도 국내 및 미주, 유럽, 아시아 등 해외 마케팅 분야에도 틈새가 있으면 꾸준히 슈퍼오닝 브랜드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며, 오늘의 영광스런 수상은 시와 농협, 농업인 등이 함께한 결과”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