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전주농생명소재硏, 건강기능식품 전시회 개최
상태바
전주농생명소재硏, 건강기능식품 전시회 개최
  • 강채은
  • 승인 2017.06.27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산업 유망품목 기술지원사업 2차년도 성과 발표
(사진=전주농생명소재연구원 제공)

[전북=동양뉴스통신] 강채은 기자=전북 전주농생명소재연구원은 27일 아름다운컨벤션에서 기술지원사업 관련 유관기관과 지자체 연구소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건강기능식품산업 유망품목 기술지원사업 2차년도 성과전시회’를 개최했다.

연구원에 따르면, 이날 전시회에서는 기술지원사업의 2차년도 성과발표, 3차년도 사업추진 방향, 전라도 지역산업 강의, 기술지원사업 향후 발전방안 논의 등의 순으로 진행했다.

특히, 기술지원·이전, 특허 및 인증 지원 등 농생명소재연구원이 추진해온 2차년도 ‘지역주력산업육성(비R&D)기업지원사업’ 지원을 받은 시 기업 4개사를 포함한 총 16개 도내기업의 성과제품을 전시했다.

연구원은 이날 성과전시회를 통해 지원사업에 대한 기업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오는 8월부터 내년 7월까지 진행되는 3차년도 사업에 적극 반영한다.

또 이날 참여한 기업들을 대상으로 기술지원사업의 성과를 적극 홍보해 앞으로 진행될 3차년도에 더 많은 지역기업들의 참여와 지원을 확대한다.

유강열 농생명소재연구원장은 “2차년도에는 건강기능성 식품 사업화 기술 중점 육성에 초점을 맞춰 진행했다면 향후 3차년도에는 시제품 및 테스트베드, 제품고급화 지원 등 기업의 경쟁력 제고를 위한 기술지원에 중점을 두고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