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군산시-국인산업, 이은결 매직·일루션 기획 '맞손'
상태바
군산시-국인산업, 이은결 매직·일루션 기획 '맞손'
  • 강채은
  • 승인 2017.07.18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 문화예술 향유, 고품격 공연 제공
(사진=군산시청 제공)

[전북=동양뉴스통신] 강채은 기자=전북 군산시와 국인산업은 18일 시민들의 문화 예술 향유를 위해 올해 두 번째로 ‘이은결의 매직·일루션’ 기획 공연을 공동 추진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시에 따르면, 이번 협약을 통해 시민에게는 고품격의 공연을 제공하고 시는 예산절감, 기업은 예술문화 활동지원에 동참하며 시민의 문화적 욕구를 채워주는 윈-윈(win-win) 전략을 마련했다.

그 동안 예술의전당은 대규모 공연예술작품인 경우 막대한 예산이 소요됨에 따라 기업 메세나를 통해 공연을 유치해왔다.

지난해 국인산업과 유니버설 발레단의 ‘백조의 호수’를 공동 기획했으며 OCI 후원으로 ‘조수미 콘서트’ 도시가스의 후원으로 ‘뮤지컬 브로드웨이42번가’를 개최했다.

예술의전당 관계자는 “경기불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에서도 예술 문화 향유를 위해 적극 지원 해준 국인산업 측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기업 메세나 활동이 다른 많은 기업으로도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은결의 매직·일루션’은 다년간 콘서트 경험을 바탕으로 베스트 퍼포먼스만을 선정해 구성했으며 스피디하고, 다이나믹한 스타일로 각각의 에피소드를 옴니버스형식으로 진행하는 즉흥성이 가미된 콘서트형식의 공연이다.

특히, 이은결만의 독특한 연출이 돋보이는 ‘일루션 퍼포먼스’는 현실과 환상을 넘나드는 새로운 비주얼을 경험할 수 있다.

본 공연은 다음달 26일 오후 3시, 7시 2회 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펼쳐지며 R석 5만 원 S석 4만 원 A석 2만 원으로 판매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arts.gunsan.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