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4:33 (화)
순천시, 정원 만들기 궁금증 해결하는 ‘정원 토크쇼’
상태바
순천시, 정원 만들기 궁금증 해결하는 ‘정원 토크쇼’
  • 강종모
  • 승인 2017.07.24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8일 ‘우리집 작은정원 만들기’ 3차 특강 개최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시(시장 조충훈)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시기에 마음속 가득히 초록의 상쾌함을 채워줄 ‘우리집 작은정원 만들기’ 공개 특강을 다음달 8일 오후 4시 물빛축제가 한창인 순천만국가정원 컨퍼런스홀에서 개최한다.

우리집 작은정원 만들기 특강은 생활 속 정원문화 확산과 실내정원 만들기 붐 조성을 위해 실시하고 있으며, 지난달 반려식물에 대한 1차 특강과 시민 참여형 정원 조성 실습으로 진행된 2차 특강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된다.

이번 특강은 김진홍 가든 디자이너를 초빙해 여름철 실내용 정원만들기 시연과 지금까지 실시한 가드닝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대화 형식으로 풀어내는 소통의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모집인원은 선착순 100명으로 가드닝에 관심 있는 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신청은 전화(061-749-2752, 국가정원운영과) 또는 이메일(towin27@korea.kr)로 사전 접수할 수 있다.

장영휴 순천시 순천만관리센터 소장은 “우리 순천시에서는 다양한 형식의 테마 특강을 통해 정원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과 이해도를 높이고 쉽고 편하게 정원문화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시민의 행복지수를 높이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