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제3회 전국여자비치발리볼대회 ‘성료’
상태바
제3회 전국여자비치발리볼대회 ‘성료’
  • 강종모
  • 승인 2017.08.07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율포솔밭해수욕장 찾은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 선사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전남 보성군은 지난 5일부터 6일까지 이틀간 해양스포츠의 꽃‘제3회 전국여자비치발리볼대회’를 보성율포솔밭해수욕장 특설경기장에서 성대히 치렀다.

보성군체육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은빛 백사장과 푸른 솔밭이 아름다운 보성율포솔밭해수욕장에서 전국 54개팀 600여명의 선수가 참가한 가운데 해수욕장을 찾는 관광객에게 색다른 볼거리와 추억을 선사했다.

특히 대회 개회식에 전국체전 대표팀 조선대학교 배구부와 벌교상업고등학교 배구부의 비치발리볼 경기 시연과, 한국여자배구 국가대표 상비군 강성형 감독의 사인볼 증정이 진행되어 눈길을 끌었다.

열띤 경기결과 우승은 생체동호회(무안), 준우승은 투게더(보성), 3위는 광폭타이어(목포), 걸크러쉬(순천), 5위는 레인보우(울산), 영~아니지(광주), 로즈팜(포항), 라온(광양)팀이 각각 차지했으며, 베스트 드레스상 1위는 여자친구(순천), 2위는 난다걸(정읍), 3위는 살리고예(부산)팀이 각각 수상했다.

보성군 관계자는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하는 전국여자비치발리볼대회에는 다양한 볼거리와 박진감 넘치는 경기로 피서철을 맞아 해수욕장 관광객들이 함께하는 축제였다”며 “전국여자비치발리볼대회는 우리 지역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 보성율포솔밭해수욕장이 전국 최고의 휴양 명소로 거듭나는 계기를 마련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