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순천시, 청년 공간 만들기 시민 공감콘서트
상태바
순천시, 청년 공간 만들기 시민 공감콘서트
  • 강종모
  • 승인 2017.08.16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9일 오후 1시30분, 청소년수련관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시(시장 조충훈)는 오는 19일 청소년수련관에서 청년센터 공간 실시설계와 운영에 대한 청년과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키 위해 ‘청년+공간만들기’ 시민 공감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감콘서트는 기존의 딱딱한 공청회 형식을 탈피해 토크 콘서트로 진행하며, 서울시 청년마루 권순우 센터장의 사회로 시민, 청년, 건축사, 행정 등 각 분야 대표들이 패널로 참여한다.

행사는 청년 공간의 필요성, 청년들로 구성된 공간 조성 TF팀의 추진과정, 실시설계(안)에 대한 설명을 듣고 참여자와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시민과 청년의 의견이 누락되지 않도록 포스트잇을 활용한 의견나무와 의견지를 활용해 운영한다.

김선순 순천시 시민소통과 청년정책계장은 “시민 공감토론회에서 나온 의견은 전문가의 충분한 검토 후 실시설계에 반영하고 프로그램 등에 대한 의견은 다음해 본예산과 청년정책 연동화계획에 담아 추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서용석 순천시 시민소통과장은 “다양한 청년 네트워크가 형성되고 활동이 연계되며 청년활동이 생산되는 청년 활동 공간인 만큼 청년센터 공간 이용자인 청년과 시민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참가신청은 웹사이트(goo.gl/Q7K73F) 및 이메일(jameslee2232@korea.kr)로 접수받으며, 문의는 시민소통과(061-749-561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