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42 (목)
전주평생학습관,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상태바
전주평생학습관,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강채은
  • 승인 2017.08.18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생학습대학 2학기, 우리학교 시즌3 등 운영
(포스터=전주평생학습관 제공)

[전북=동양뉴스통신] 강채은 기자=전북 전주시평생학습관은 오는 21일~다음달 8일까지 시민들에게 다양한 평생학습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평생학습대학 2학기’와 ‘우리학교 시즌3’ 등 평생학습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강생을 모집한다.

18일 평생학습관에 따르면, ‘평생학습대학 2학기’는 인문교양교육과 문화예술교육, 직업능력교육 등 25강좌 410여 명을 모집하며 일상생활에 필요한 정보화 능력을 키울 수 있는 생활문해교육 강좌인 왕초보컴퓨터교실과 인터넷기초교실을 운영한다.

이와 함께, ‘우리학교 시즌3’ 프로그램은 평생학습 강사와 전문가, 시민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제안 받아 마련한 36개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약 620여 명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알알이 특강’을 비롯해 ‘아는 만큼 보인다 세계여행 편, 답사 편’ 생활문해교육, 직업능력교육, 인문교양교육, 문화예술교육, 어린이 프로그램 등이 진행된다.

수강신청은 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www.jjedu.co.kr) 또는 직접 방문 접수하면 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063-241-1123)로 문의하면 된다.

박재열 시 교육청소년과장은 “시민들이 평생학습관에서 진행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과 함께 올해 결실을 맺어 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민이 행복한 도시, 학습으로 풍요로운 시를 만들어 가는데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