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강원도인재개발원, 교수요원 연찬대회 3개분야 수상
상태바
강원도인재개발원, 교수요원 연찬대회 3개분야 수상
  • 김혜린 기자
  • 승인 2013.09.16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춘천=동양뉴스통신] 김혜린 기자 = 강원도인재개발원은 안전행정부 지방행정연수원이 주최한 ‘제31회 교수요원 연찬대회’에 참가한 3개 분야에서 모두 입상하며 뛰어난 기량을 전국에 과시했다.

이번 교수요원 연찬대회는 지난 12일부터 13일까지 전북 완주 지방행정공무원 신청사에서 개최됐으며, 신규교육과정개발·연구개발·강의 경연 분야 등 3개 분야 23개 과제에 대해 발표경연 및 토론의 장을 펼쳤다.

임상미 강원도인재개발원 교육연구실 연구원은 기관상인 신규교육과정개발분야에서 ‘힐링캠프과정인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이라는 주제로 23명의 발표자 중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아 최우수상인 대통령상을 수상하게 됐다.

김영준 교육1담당은 강의경연분야에서 ‘창조경제의 이해’라는 주제로 지방행정연수원장을 수상했으며 교육운영과 홍관웅 주무관은 연구개발분야에서 ‘진단과 교육프로그램 설계의 연계방안에 대한 연구’라는 주제로 지방행정연수원장을 수상했다.

강원도인재개발원 관계자는 “이번 대회에서 참가한 3개분야 모두 입상한 시·도는 강원도와 경기도가 유일하다”며 “이번 입상한 3개분야에 대한 연구기법 및 강의기법, 신규 교육과정 프로그램 개발과 실행과정 등에 대해 큰 관심과 주목을 받아, 앞으로 타 교육원의 벤치마킹 대상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