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태백시, 미래인재 추천 접수
상태바
태백시, 미래인재 추천 접수
  • 연태준
  • 승인 2017.09.23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백시청 전경(사진=태백시청 제공)

[강원=동양뉴스통신] 연태준 기자 =강원 태백시가 오는 11월 20일까지 21세기 국가와 시의 미래를 이끌어갈 시 미래인재 추천 접수를 받는다.

23일 시에 따르면, 선발분야는 성적우수, 자연과학, 인문사회, 문화예술, 체육, 기술기능 등 총 6개 분야이며 공고일 현재 본인 또는 보호자가 시에 2년 이상 계속 주민등록을 한 자 또는 시 관내 초·중·고중 1개교 이상 졸업한 자로 학교장의 추천을 받은 학생이어야 한다.

시 미래인재육성위원회의 엄격한 심의를 거쳐 선발되는 시 미래인재에게는 지원금 및 미래인재 증서와 함께, 미래인재 패가 주어진다.

선발요건 및 제출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시청 홈페이지 공고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추천서 및 기타 증빙서류를 접수기간 내 시청 교육지원과로 직접 또는 우편(접수마감일 오후 6시까지 도착분에 한함)으로 제출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시는 인재가 가장 중요한 시의 자산이라는 믿음을 토대로 각 분야별 우수 인재들의 잠재력을 발굴하고 그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양한 인재를 발굴?육성하는 정책을 개발하고 추진해 나갈 것”이라며 “이번 미래인재 선발을 통해 숨어있던 보석들이 많이 발굴되기를 기대 한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