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천안문화재단, 20일 ‘동호회 네트워크의 밤’ 개최
상태바
천안문화재단, 20일 ‘동호회 네트워크의 밤’ 개최
  • 최남일
  • 승인 2017.10.17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 포스터. 충남 천안문화재단 제공.

[천안=동양뉴스통신] 최남일 기자 = 충남 천안문화재단(대표이사 박상규, 이하 재단)은 20일 천안 인더갤러리에서 ‘생활문화동호회 네트워크의 밤 : 동네밤’을 개최한다.

재단은 ‘2017 천안생활문화페스티벌’ 사업의 일환으로 시민들이 문화 활동을 통해 일상에서 문화를 나누고, 지역의 생활문화 생태계 조성과 활성화를 위해 ‘생활문화동호회 네트워크’ 활동을 펼치고 있다.

‘천안 생활문화동호회 네트워크’는 올해 초 사전간담회를 시작으로 협의체를 구성해 매월 1회 정례회의를 개최하고 워크숍, 전시, 공연, 체험, 아트웍 등 다양한 행사를 꾸준히 진행해 왔다.

특히 이번에 개최하는 ‘동네밤’은 그동안 진행된 사업의 활동보고회와 사업결과에 대한 전시회, 동호회의 재능나눔으로 마련된 공예체험, 워크숍, 다양한 공연 등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재단 관계자는 “최근 시민들의 문화를 향유하기 위한 인식변화와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는 가운데 이번 동네밤 행사는 천안지역 생활문화동호회의 추진방향을 진지하게 고민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생활문화동호회 네트워크 관련 프로그램은 천안에서 활동하는 동호회 단체 및 회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천안문화재단 홈페이지(www.cfa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