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서산경찰서, 제72주년 경찰의 날 행사 개최
상태바
서산경찰서, 제72주년 경찰의 날 행사 개최
  • 김종익
  • 승인 2017.10.20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노술 수사과장 국무총리 표창, 최병도 신동우 경위 행자부 장관 표창
20일 제72회 경찰의날을 맞아 서산경찰서 김택준 서장을 비롯해 간부 직원들이 서산시 읍내동 충혼탑을 찾아 참배하고 있다.

[서산=동양뉴스통신] 김종익 기자=충남 서산경찰서(서장 김택준)는 20일 '제72주년 경찰의 날'을 맞아 서산시 읍내동 소재 충혼탑에서 순국선열과 국가를 위해 순직한 경찰관들을 참배했다.

서에 따르면, 이날 행사는 김택준 서장, 각 과장을 비롯해 경우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석해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고 헌화와 분향을 한 후 묵념하는 순으로 진행했다.

김 서장은 참배 후 경찰서 4층 대회의실서 경찰 행정 발전에 공이 큰 정제호 경찰발전위원에게 경찰청장을 대신해서 감사장을 전달했다.

또 시민 경찰 한승주씨 외 4명에게는 지방청장 감사장, 경찰발전위원회 임석기씨 외 11명은 경찰서장 감사장을 수여했다.

이밖에 본연의 업무에 충실하게 임해 온 박노술 수사과장은 국무총리 표창, 최병도, 신동우 경위는 행정자치부 장관 표창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경정 최용배 외 13명에게는 경찰청장 표창을, 경정 강용구 외 12명에 충남지방청장 표창, 경감 김운섭 외 27명은 서장 표창을 수여했다.

김 서장은 "경찰의 날을 맞아 선배 경찰관의 희생정신을 가슴에 새기고 앞으로도 주민을 위하는 서산경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