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5:36 (금)
고흥군, 제55주년 소방의 날 기념식 및 소방가족 한마음대회 개최
상태바
고흥군, 제55주년 소방의 날 기념식 및 소방가족 한마음대회 개최
  • 강종모
  • 승인 2017.11.15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전남 고흥군(군수 박병종)은 15일 고흥팔영체육관에서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원과 그 가족 등 8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55주년 소방의 날 기념식 및 소방가족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지난 5월 25일 개청한 고흥소방서가 주관하고 군의용소방대연합회가 주최하는 행사로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키 위해 희생하고 봉사하는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원 등 소방관계인의 긍지와 사명감을 고취시키고 노고를 치하하고자 이루어졌다.

▲1부 행사에서는 제55주년 소방의 날을 기념해 그동안 소방행정과 소방 활동에 공헌한 소방 공무원과 의용소방대원 40명에 대해 행정안전부 장관, 소방청장 등의 표창을 실시했고 ▲2부 행사는 화합 풍선 탑쌓기, 고무신 멀리던지기, 풍선 양동이 릴레이 등 명랑경기로 진행했으며, ▲3부 행사는 의용소방대원과 가족 노래자랑으로 행사의 대미를 장식했다.

박병종 고흥군수는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원들이 투철한 사명감과 남다른 애향심으로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고 보호키 위해 헌신해 주신 덕분에 군민들이 안정된 생활을 유지할 수 있어 항상 감사하고 있다”며 언제 일어날지 모르는 자연재해나 사회재난에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는 튼튼한 안전망을 만들어 가는 데 더욱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