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천안시 건설도로과, 6개 팀 전체 기관 및 개인상 수상
상태바
천안시 건설도로과, 6개 팀 전체 기관 및 개인상 수상
  • 최남일
  • 승인 2017.12.08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동양뉴스통신] 최남일 기자 = 충남 천안시 건설도로과 6개 팀 전체가 올해 추진한 각종 사업성과로 충남도의 평가에서 팀별 혹은 개인별로 모두 상을 받는 쾌거를 이뤘다.

우선 도로시설팀은 ‘충청남도 2017 도로사업 추진실적평가’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돼 기관표창과 2000만원의 포상금은 물론 업무 관련 공무원이 도지사 상을 받는다.

도로지원팀도 ‘충청남도 2017 추계도로 정비실태 평가’에서 도로망 확충과 유지관리, 도로교량 유지관리, 지방도 유지관리부문에서 탁월한 업무성과를 보여 ‘2017 도로유지관리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기관표창과 2000만원의 포상금을 받는다.

하천팀은 ‘충청남도 2017 소하천정비분야 평가’에서 탁월한 성과를 내며 충청남도로부터 우수기관 표창을 받고 국가하천관리 분야에서도 담당 공무원이 표창을 받는 겹경사가 생겼다.

농지기반팀도 ‘충청남도 2017 농촌생활환경정비 및 농지기반 분야 평가’ 올해 가뭄발생시 살수차 동원 등의 적극적인 대응으로 유공공무원 도지사 상을 받게 됐다.

보상팀도 손실보상 추진실적 평가에서 실적이 뛰어나 도지사 표창을 받는다.

건설정책팀 역시 건설업관리 유공평가에서 김응기 주무관(46·지방행정 주사보)가 선정돼 도지사 상을 받는다.

이처럼 건설도로과 6개 팀에서 기관과 개인이 모두 수상을 한 것은 ‘올해 맡은 일을 잘 해보자’는 의지의 결과물로, 사실상 모든 실·과를 통틀어 귀감사례로 남을 것으로 보인다.

시 관계자는 “각 팀별로 충청남도 수부도시라는 자부심을 갖고, 맡은바 업무에 최선을 다한 결과 팀 전체 수상이라는 성과를 달성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