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고흥군장애인복지관, 정 넘치는 송년행사 열어
상태바
고흥군장애인복지관, 정 넘치는 송년행사 열어
  • 강종모
  • 승인 2017.12.08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전남 고흥군(군수 박병종) 장애인복지관(관장 손창영)은 연말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8일 장애인복지관에서 복지관 이용고객 및 가족, 자원봉사자, 후원자 등 150명을 초대해 따뜻하고 정이 넘치는 송년행사를 가졌다.

이번 송년행사는 우수 고객에 대한 유공자 표창, 후원물품 전달식 올 한해의 발자취를 돌아보는 영상 관람과 2부 행사로 고흥우주예술단의 판소리, 창극, 한국무용 등 초청공연과 그동안 복지관에 갈고 닦은 노래와 춤 아프리카 북인젬버 연주 등 7팀의 고객 공연과 직원 들의 특별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 제공으로 침석자 모두가 함께 웃을 수 있는 뜻깊은 송년행사가 됐다.

전남사회복지협의회에서 김장김치 30박스, 현대 오일뱅크 1% 나눔재단에서 난방유와 월동용품(이불) 등 600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해 주었다.

후원 받은 물품은 소외된 지역장애인에게(58명) 전달했으며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염원했다.

박병종 고흥군수는 ‘장애’를 이유로 차별받지 않도록 군민 인식개선 사업과 장애인들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경제적 자립과 사회 활동을 돕고 있으니 용기 잃지 마시고 자신감 있는 당당한 모습을 보여 주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복지관 이용문의 및 기타 문의사항은 고흥군장애인복지관(061-901-670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