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7:23 (목)
매일유업 앱솔루트, 콜라보레이션 사회공헌 활동 실시
상태바
매일유업 앱솔루트, 콜라보레이션 사회공헌 활동 실시
  • 양희정
  • 승인 2017.12.16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솔루트 제공)

[동양뉴스통신] 양희정 기자 = 앱솔루트가 오는 24일까지 스타트업 디자인 스튜디오인 프롬블랙과 저소득층 가정에 분유를 후원하기 위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한다.

16일 앱솔루트에 따르면, 이번 프로젝트는 생활고에 분유를 훔치다 잡힌 가장의 이야기를 접한 두 업체가 힘을 모아 시작됐으며 프롬블랙이 디자인한 ‘아기와 나 일러스트 엽서’와 클린 코튼향의 ‘분유캔들’이 팔릴 때마다 분유를 적립, 저소득층 가정에 후원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종적으로 펀딩에 성공할 경우 약 100여곳 이상의 가정에 매일유업 ‘앱솔루트 본’이 지원될 예정인데 현재 20여일만에 목표를 180% 달성, 더 많은 가정에 분유를 전달할 수 있게 됐다.

앱솔루트는 지난 5월에도 네이버의 온라인 기부 플랫폼 해피빈과 함께 입양을 기다리는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분유를 지원하는 ‘바이앤기브 캠페인’에 동참했다.

매일유업은 모유를 전문적으로 분석하고 연구하는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의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만든 앱솔루트 ‘액상명작’과 ‘본’을 바이앤기브 플랫폼을 통해 판매하고 매출액의 30%를 홀트아동복지회를 통해 입양가족을 기다리는 아이들의 우유 지원비로 전달했다.

앱솔루트는 "사회공헌 콜라보레이션의 경우 브랜드 단독으로 진행하는 것보다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으며 확산이 용이한 것도 장점이라며 함께할수록 더 커지는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