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7 (토)
중흥건설, 당진 대덕수청지구 '중흥S-클래스 파크힐' 견본주택 개관
상태바
중흥건설, 당진 대덕수청지구 '중흥S-클래스 파크힐' 견본주택 개관
  • 김종익
  • 승인 2018.01.05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2층~지상 20층 10개동, 전용 84㎡ 총 482가구
당진수청 중흥S-클래스 파크힐 투시도

[당진=동양뉴스통신] 김종익 기자=중흥건설은 5일 충남 당진 대덕수청지구에서 '당진 대덕수청지구 중흥S-클래스 파크힐'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

대덕수청지구 A-4블록에 위치한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20층 10개동, 전용 84㎡ 총 482가구로 구성된다.

당진 대덕수청지구는 2020년까지 주택용지와 입주민 편의를 위한 근린생활시설을 비롯해 유치원과 초등학교, 공원, 도로 등 도시기반시설도 함께 조성해 시 남부의 핵심지구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이와 함께 코스닥에 상장된 주거설계분야 실적 1위 대한민국 대표 설계회사인 희림종합건축사사무소가 설계를 맡아 눈길을 끈다.

중흥S-클래스 파크힐이 위치한 충남 당진시는 현대제철, 현대하이스코, 동부제강, 동국제강 등 국내 상위 6개 대형 철강업체가 자리하고 있어 직주 근접단지로 눈길을 끈다.

또 서해안아산국가산업단지, 송산산업단지 등 서해안 벨트를 따라 대규모 산업단지가 개발되고 있어 대규모 인구 유입으로 인한 신규 공급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다.

당진수청 중흥S-클래스 파크힐 조감도

이곳은 뛰어난 교통망을 갖춰 단지 인근에 당진IC가 위치해 있어 서해고속도로 이용 시 서울 및 수도권까지 1시간 대 진입이 가능하다.

또 서해안고속도로와 당진-영덕고속도로가 만나는 당진 분기점도 20분 거리로 당진-영덕고속도로를 이용해 충남, 대전 전 지역으로 1시간대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에는 초등학교도 들어설 예정이며 학교시설과 연계해 에듀타운을 조성할 계획이다.

앞으로 학교와 함께 학원가, 도서관 등 교육관련 시설이 들어서는 에듀타운 개발이 완료되면 상대적으로 낙후됐던 당진시내 남동부 지역의 통학난 해소와 교육환경 개선이 기대돼 교육여건에 관심이 높은 30~40대 실수요자들에게 인기를 누릴 전망이다.

당진 대덕수청지구 중흥S-클래스는 단지 앞 대덕산과 송정공원, 봉암근린공원, 대덕공원, 여울수변공원, 해바라기 공원 등 다수의 공원으로 둘러싸여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당진시청과 보건소 등 관공서를 비롯해 하나로마트와 문예의 전당, 우리병원, 당진종합병원 등 대덕수청지구의 편리한 생활문화시설을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다.

중흥S-클래스 파크힐은 전 가구가 실수요자에게 인기가 높은 전용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됐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일조권과 조망권을 최대한 확보했으며, 전 가구 4Bay 설계로 채광과 통풍도 극대화했다.

단지 곳곳에는 입주민들의 주거쾌적성을 고려한 다양한 커뮤니티공간도 조성된다. 우선 단지 내 어린이집, 작은 도서관, 어린이놀이터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다양한 녹지 정원 등 특화조경이 들어설 예정으로 입주민들의 생활에 활력을 더해줄 전망이다.

중흥S-클래스 파크힐의 견본주택은 충남 당진시 동부로15 (수청동 1044번지)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0년 7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