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울산시, ‘태화강 생태공원 경관개선 작업’ 완료
상태바
울산시, ‘태화강 생태공원 경관개선 작업’ 완료
  • 정봉안
  • 승인 2018.01.22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안내판(사진=울산시청 제공)

[울산=동양뉴스통신] 정봉안 기자 =울산시는 ‘태화강 국가정원 지정’에 대비해 태화강대공원을 처음 방문하는 방문객들이 쉽게 찾아갈 수 있도록 종합안내판 및 방향표지판을 일제 정비하는 등 ‘태화강 생태공원 경관개선 작업’을 완료했다.

22일 시에 따르면, 태화강대공원 내 기 설치돼 있는 ‘종합안내판’을 방문객들이 보는 방향에서 특정 지점을 찾기 쉽도록 개선했다.

태화강대공원 주변의 철새공원과 태화강전망대, 이휴정, 태화루, 최근 개장한 태화강동굴피아 등 태화강 주변 관광명소 표시도 함께 추가했다.

또한, 태화강대공원 내 구간별 거리를 알려주는 방향표지판 25개를 신규로 설치해 방문객이 쉽게 특정지점을 찾을 수 있도록 했다.

태화강대공원을 처음 방문하는 타지역 관광객을 위해 태화강대공원 주 진입로에 안내간판 4개소(십리대숲 입구, 태화강대공원 정문, 작약원 입구, 교통광장)도 설치했다.

태화강철새공원에도 기존 안내판의 크기가 작고 철새공원의 이미지 부각이 부족하다는 지적이 있어 주진입로변 2개소(철새공원 입구, 와와삼거리변)에 안내판을 교체했다.

시 관계자는 “광범위한 태화강 공원 일대의 주요 관광지점을 명확히 해 방문객들의 혼란을 방지하고 방문객들 간의 소통과 안내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