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7:23 (목)
나사렛대, 서희건설 이봉관 회장에 명예박사학위 수여
상태바
나사렛대, 서희건설 이봉관 회장에 명예박사학위 수여
  • 최남일
  • 승인 2018.03.14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사렛대학교 제공.

[천안=동양뉴스통신] 최남일 기자 = 나사렛대학교는 14일 서희건설의 이봉관 회장과 현해춘 등마루교회원로목사에게 명예 박사학위를 수여했다.

이날 학위수여식에는 나사렛대학교 임승안 총장을 비롯해 김영수 대한기독교나사렛성결회 총회감독, 이영식 학교법인나사렛학원 이사장, 증경감독 김영배, 증경목사 류두현 내외 귀빈과 교직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학위 수여식을 통해 나사렛대는 이봉관 회장에게 명예재활학박사 학위를, 현해춘 등마루교회 원로목사에게는 명예신학박사 학위를 수여했다.

나사렛대학교의 임승안 총장은 “이번 학위 수여는 서희건설 이봉관 회장과 현해춘목사가 대한민국 기독교계를 넘어 사회 전반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기독교 가치관인 이웃사랑을 실천한 공로를 인정해 명예박사 학위를 수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에 명예 재활학 박사 학위를 받은 서희건설의 이봉관 회장은 서희건설 창립 이래 40여개의 대형교회 건축을 통해 우리나라 기독교계에 큰 공헌을 해왔으며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전달 및 대학교 시설 건축 등 교육환경 개선에도 큰 역할을 해왔다.

또 현해춘 등마루교회 원로 목사는 2004년부터 2010까지 학교법인 나사렛학원 8대, 9대 이사장을 역임했으며 41년 간의 등마루교회 목회사역을 마치고 후학양성에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