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5:00 (목)
광양시, 대한볼링협회장배 전국 남녀 볼링선수권대회 개최
상태바
광양시, 대한볼링협회장배 전국 남녀 볼링선수권대회 개최
  • 강종모
  • 승인 2018.03.16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전남 광양시는 지난 14일부터 오는 30일까지 17일간의 일정으로 제37회 대한볼링협회장배 전국 남·여 종별 볼링선수권대회가 열리고 있다고 밝혔다.

월드볼링장 등 3개의 볼링장에서 펼쳐지는 이번 대회는 광양시청 볼링팀을 비롯해 초·중·고, 대학교와 남·녀 일반부 등 전국에서 1000여 명의 선수가 참가한다.

경기는 일반부 개인전, 2인조, 3인조, 5인조, 개인종합, 마스터즈는 중동 가야볼링장과 광영동 메카볼링장에서 개최된다.

또 초·중·고등부, 대학부는 광양읍 월드볼링장과 칠성볼링장에서 경기가 열리게 된다.

이번 대회의 입상자는 다음해 국가대표와 청소년대표 선발전의 참가 자격이 부여하게 됨에 따라 우승을 향한 열띤 경쟁과 함께 시종일관 박진감 넘치는 경기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광양시청 볼링팀(감독 이춘수)은 지난달 태극마크를 달고 있는 최복음, 신승현선수와 국가대표상비군으로 선발된 유지훈, 정현수 선수 등 7명이 출전해 그동안의 갈고 닦은 기량을 펼치며, 시의 볼링의 위상을 높일 예정이다.

15일에 열린 개회식에 참석한 정현복 광양시장은 그동안 갈고 닦아온 기량을 마음껏 발휘해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기 바란다고 말하며 전국 각지에서 찾아온 선수들을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