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충남시각장애인연합회 아산시지회. 창립 25주년 기념행사
상태바
충남시각장애인연합회 아산시지회. 창립 25주년 기념행사
  • 최남일
  • 승인 2018.03.23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각장애인협회 회원들의 하모니카 공연 장면. 충남 아산시 제공.

[아산=동양뉴스통신] 최남일 기자 = (사)충청남도시각장애연합회 아산시지회는 지난 20일 온양제일호텔에서 창립 25주년 기념식과 어울림 한마당행사를 개최했다.

기념 행사에는 한창석 (사)충남시각장애인연합회 회장을 비롯해 박노철 충남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 송명희 아산시청 복지문화국장, 김황구 아산경찰서장, 아산시 장애인기관·단체장, 충남 시·군 시각장애인지회장 등 관계자 40여명과 회원 3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식전행사, 기념식, 어울림 한마당 순으로 진행됐으며 식전행사로는 시각장애인들이 그동안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갈고 닦은 실력으로 하모니카와 기타 연주, 난타, 민요공연 등의 축하공연을 펼쳤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아산시시각장애인지회 창립 25년의 역사를 뒤돌아 볼 수 있는 동영상 상영과 함께 묵묵히 어려운 가운데도 열심히 자원봉사 등을 한 분들에 대한 표창·감사장을 수여했다

여기에 수여와 기념사 및 축사, 케이크 컷팅, 기념촬영이 진행됐으며 기념식이 끝난 후에는 시각장애인들을 위한 어울림 한마당이 열렸다.

김영돈 아산시지회장은 “다양한 사업추진을 통해 소외되는 시각장애인이 없도록 재활교육 및 장애인식개선에 앞장서 차별받는 장애인들이 없는 사회가 만들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