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군산시, 시간여행축제 부스 운영자 모집
상태바
군산시, 시간여행축제 부스 운영자 모집
  • 강채은
  • 승인 2018.05.18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디어 우수 팀 최대 300만원까지 지원
(포스터=군산시청 제공)

[전북=동양뉴스통신] 강채은 기자=전북 군산시는 오는 25일까지 ‘2018 군산시간여행축제’의 부스 운영 및 퍼레이드 참가자를 모집한다.

18일 시에 따르면, 이번 시민참여형 공모는 축제의 국민적 관심과 참여를 유도함으로써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추진됐으며, 참신하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가지고 직접 실행할 수 있는 개인이나 단체 또는 기관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분야는 시간여행축제에 걸맞은 프로그램과 부스 운영으로, 시대별 전시·체험 프로그램 및 부스, 유치원·유아 체험프로그램(부스), 항구도시 군산의 특색을 살릴 수 있는 프로그램(부스), 축제와 연계하여 지역경제를 살릴 수 있는 프로그램(부스) 등이다.

향후 심사를 거쳐 당선된 프로그램 및 부스 운영자에는 운영비와 재료비, 퍼레이드 참가자에게는 소품제작 및 의상 대여료 등을 지원하고, 아이디어가 우수하고 실행가능성이 높은 팀에게 최대 300만 원까지 지급한다.

참여 희망자는 시간여행축제 홈페이지(festival.gunsan.go.kr) 또는 시 홈페이지(www.gunsan.go.kr)를 통해 응모신청서 등 첨부자료를 내려 받아, 시 관광진흥과로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 이메일(heemang7711@korea.kr)로 지원하면 된다.

기타 공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시 관광진흥과(454-330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