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36 (금)
이범석 청주시장 권한대행, 선거 중립 철저 주문
상태바
이범석 청주시장 권한대행, 선거 중립 철저 주문
  • 노승일
  • 승인 2018.05.21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동양뉴스통신] 노승일 기자 = 이범석 충북 청주시장 권한대행은 21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열린 주간업무 보고회에서 직원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차질 없는 지방선거 사무 추진 등을 주문했다.

이범석 시장 권한대행은 “오는 22~26일까지 선거인명부를 작성하는 등 본격적인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사무를 추진하는데 선거일정에 차질 없도록 꼼꼼히 점검하라”며 “특히 선거 중립의무를 철저히 지킬 것”을 강조했다.

이어 “중부지방에 국지성 집중호우로 큰 피해가 발생했는데 청주도 지난해 7월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었던 만큼 올해는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에 위험한 현장을 살펴보고 풍수해 대응 시스템을 점검하라”고 지시했다.

또 “오는 24일 국민생활관에서 열리는 2018청주채용박람회가 실질적인 구인·구직으로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내실 있게 행사를 추진할 것”과 “25일부터 27일까지 내수읍 초정문화공원에서 열리는 제12회 세종대왕과 초정약수축제에 많은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에 철저를 기할 것”을 주문했다.

아울러 “보건소를 중심으로 지역 실정에 맞는 자살 예방대책을 수립해 적극적으로 추진하라”며 “자살예방과 더불어 지난해에는 청주시 홀로 사는 노인 고독사 예방을 위한 조례도 제정했는데 주기적 방문 점검 등 적극적 대책을 함께 추진해 생명존중의 가치를 실현하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