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7:41 (화)
전남선관위, 유선방송사와 함께 공정선거보도 추진
상태바
전남선관위, 유선방송사와 함께 공정선거보도 추진
  • 강종모
  • 승인 2018.05.22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전남도선거관리위원회는 21일 대회의실에서 지역 유선방송사인 CJ헬로 호남방송사와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의 아름다운 선거 미디어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지방선거를 국민적 관심과 참여 속에 아름다운 선거로 치러져야 한다는데 인식을 같이하고, 유권자들이 올바른 후보자를 선택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키로 위해 추진됐다.

이날 협약식에는 전남도선거관위원회 김정곤 사무처장과 ‘CJ헬로 강광석 호남방송 대표가 참석해 협약서를 교환했다.

전남선관위와 CJ헬로 호남방송사는 국민들에게 올바른 선거정보를 제공하고, 유권자의 선택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공정하고 객관적인 선거보도의 제공 ▲소통·참여형 방송 콘텐츠 개발 및 교류 활성화 ▲투표율 제고, 준법선거, 정책선거 실현을 위한 공익 프로그램 제작·송출 등에 대해 상호 협력키로 했다.

CJ헬로 강광석 호남방송 대표는 “이번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가 정책선거·공명선거로 자리할 수 있도록 선관위와 긴밀한 공조체제를 구축하고 성숙한 선거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정곤 전남선관위 사무처장은 “지역의 여러 언론과 함께 유권자들이 올바른 후보자를 선택하고 소중한 참정권을 행사 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 이번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가 공감과 소통의 아름다운 선거로 실현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