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47 (수)
광양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상태바
광양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 강종모
  • 승인 2018.05.23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전남 광양시립합창단(지휘 강재수)은 오는 31일 오후 7시 30분 광양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아카펠라로 따뜻한 가족을 그리다’는 주제로 제15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총 2부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사람의 목소리만으로 천상의 하모니를 연출하는 ‘아카펠라’를 시작으로, ‘가족이라는 이름으로’라는 무대를 통해 어린 시절의 추억을 회상하고, 아름다운 기억을 되짚어보는 시간을 선사한다.

▲1부 ‘아카펠라’ 무대에서는 ‘흥겨운 대장간’, ‘G선상의 아리아’, ‘피가로의 결혼 서곡’ 등 바로크&고전 기악곡을 시작으로, 낭만주의 가곡을 선보인다.

또 ‘귀여운 꼬마’, ‘이탈리안 샐러드’ 등을 목소리만으로 노래해 세상의 어떤 악기보다도 뛰어난 아름다운 선율을 관객들에게 선사한다.

특히 아카펠라 그룹 ‘두왑사운즈’가 특별출연해 레드벨벳의 ‘빨간 맛’, ‘포커스’, ‘좋아좋아’ 등의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2부로 ‘가족이라는 이름으로’ 무대에서는 ‘동요세상 속으로’, ‘마법의 성’ 등 여성합창 무대와 ‘하숙생’, ‘Rondy Sparks의 Today’ 등 남성합창 무대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엄마야 누나야’, ‘즐거운 나의 집’, ‘추억의 만화 모음곡’ 등 전체 합창 무대가 차례로 이어져 어린시절의 추억과 꿈을 되새겨보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강재수 광양시립합창단 지휘자는 “대중에게 친숙한 곡들을 천상의 하모니와 화려한 무대로 선보여 시민들에게 합창이 주는 음악의 기쁨을 선사할 것이다”며 많은 관람을 부탁했다.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광양시립합창단(061-797-312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