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6:34 (금)
서곶로 교량 상판 거치에 따른 교통통제 실시
상태바
서곶로 교량 상판 거치에 따른 교통통제 실시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2.02.07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도시철도2호선 건설공사 고가구간의 교량상판 거치작업이 서구 서곶로 대인고 삼거리에서 검암사거리(L=1㎞) 구간에 걸쳐 오는 12일 오전 7시 부터 13일 새벽 3시(우천등 기상상황에 따라 작업일정 조정)까지 교량상판 8본을 거치한다.
 
이번에 설치되는 지역은 서구 서곶로 대인고삼거리 ~ 검암사거리 구간 으로 교량상판 거치를 위해 대규모 크레인(500톤) 2대, 보조크레인, 각종 부대장비(굴삭기, 대형 트레일러 등)가 동원된다.
 
인천도시철도건설본부에서는 교량상판 거치작업에 따른 시민들의 교통불편 최소화 및 통행차량의 안전운행을 위해 경찰서, 도로관리청, 버스운송회사 등과 교통처리 협의를 완료했다.
인천도시철도건설본부는 "교량상판 운반시 통과구간의 교차로상에 일시 차량통제가 되며 교량상판 거치구간인 서구 서곶로 대인고삼거리 에서 검암사거리 구간(검단방향)은 전면통제가 되고, 검암사거리에서 대인고 삼거리 구간은(서구청방향) 차로가 (편도2차로→편도1차로) 축소 된다"며 "이 구간을 통과하는 운전자들은 교통안전요원의 통제에 따라 서행 및 우회도로를 이용하는 등 시민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이해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또 2012년 5월까지 6회에 걸쳐 교통 통제를 시행 할 예정이며 구체적인 일정은 교통 상황 등을 고려 순차적으로 실시 할 계획이오니 시민들의 많은 협조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