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대한항공, 제 25회 여행사진공모전 작품 접수
상태바
대한항공, 제 25회 여행사진공모전 작품 접수
  • 노승일
  • 승인 2018.07.13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의 즐겁고 아름다운 추억’ 여행지 배경으로 한 작품 공모
대한항공 사진공모전 포스터

[청주=동양뉴스통신] 노승일 기자 = 대한항공은 다음달 20일까지 ‘제 25회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 작품을 접수한다.

13일 대한항공에 따르면, 이번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은 명실공히 국내 최고 권위의 여행사진 공모전으로 매년 국내외 아름다운 경치와 자연환경, 진솔한 삶의 현장 등 수준 높은 사진 작품들이 출품되고 있다.

공모전 주제는 ‘여행의 즐겁고 아름다운 추억’으로 여행지를 배경으로 한 작품을 통해 보는 이로 하여금 그 곳에 가고 싶은 마음을 자아내게 하는 작품을 공모한다.

올해 새롭게 신설된 특별부문 ‘Go Beyond상’에서는 드론 촬영, 수중 촬영, 액션캠 등을 이용해 독특한 시각으로 여행지에서의 새로운 도전과 경험을 담은 작품도 공모한다.

특히 올해로 25주년을 맞은 이번 공모전은 수상작 기념 엽서를 제작해 전시 관람객 대상으로 배포 및 발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고객 친화형 프로그램도 마련한다.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은 여행과 사진을 좋아하는 내·외국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즐겁고 아름다운 여행의 추억을 담은 작품 중 국내외 미발표작에 한해 출품 가능하다.

작품 접수는 여행사진 공모전 홈페이지에 이미지 파일을 등록하면 되고, 필름 인화 작품은 우편 및 방문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시상은 전문심사위원단이 응모작 중 대상 1명,  금상 1명, 은상 2명, 동상 6명, 입선 50명, 특별상 5명 등 총 65점을 선정한다.

대상 1명에게 국제선 및 국내선 프레스티지석 왕복 항공권과 카메라를 증정하는 등 수상자들에게는 상패와 항공권 등을 수여한다.

시상식은 오는 10월 23일 대한항공 서소문사옥 일우스페이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수상 작품은 서울(일우스페이스)을 비롯해 국립중앙박물관 및 제주도에서 순회 전시될 예정으로 대한항공이 제작하는 내년도 달력으로도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