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3:47 (금)
제13회 고흥우주항공배 전국 배구대회 ‘성료’
상태바
제13회 고흥우주항공배 전국 배구대회 ‘성료’
  • 강종모
  • 승인 2018.07.16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올해로 13회째를 맞은 ‘고흥우주항공배 전국 남녀 동호인 배구대회’가 지난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간 고흥팔영체육관을 비롯한 6개 구장에서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우주항공 중심도시 고흥을 전국에 알리고 배구의 저변확대를 위해 고흥군이 주최하고 고흥군배구협회가 주관하여 매년 개최하는 이번 대회에는 제주·목포·여수·부산·광주 등 전국 배구 동호인 75개 팀 2000여명이 참가해 시원한 스파이크 등 멋진 플레이를 통해 한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버렸다.

27개 팀이 참가한 남자클럽부 우승은 장흥회진배구클럽, 준우승은 진주비봉클럽이 차지했으며, 27개 팀이 참가한 여자클럽부 우승은 무안생체클럽, 준우승은 목포클럽이 차지했다.

또한 12개 팀이 겨룬 장년부 우승은 광주배사모클럽, 준우승은 목포육사모클럽이 차지했으며, 9개 팀이 참가한 시니어부 우승은 고흥우주항공팀, 준우승은 광주문정클럽이 각각 영예를 안았다.

대회에 앞서 개회식에 참석한 송귀근 고흥군수는 환영사를 통해 “고흥을 찾아 주신 전국의 배구 동호인들을 환영한다”며 “아름다운 자연과 풍부한 먹거리가 있는 고흥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흥우주항공배 전국 배구대회에 참가한 배구 동호인들은 고흥의 풍부한먹거리와 빼어난 자연경관에 매료되어 매년 그 수가 늘어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