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군산시, 시간여행축제 플래시몹 홍보 영상 촬영
상태바
군산시, 시간여행축제 플래시몹 홍보 영상 촬영
  • 강채은
  • 승인 2018.07.23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대역사박물관, 초원사진관, 동국사 등 관광자원 홍보
(사진=군산시청 제공)

[전북=동양뉴스통신] 강채은 기자=전북 군산시(시장 강임준)는 지난 21일 시간여행축제를 색다르게 홍보하기 위해 관내 초등학생으로 구성된 ‘시간여행축제 플래시몹 서포터즈’ 50여 명이 군산의 주요 관광지를 순회하며 플래시몹 공연을 촬영했다.

23일 시에 따르면, 시간여행축제 플래시몹 서포터즈는 1930년대 분위기의 흥겨운 음악에 맞춰 플래시몹 공연을 선보이는 이색 마케팅으로, 두레누리 페스티벌, 대한민국청소년박람회 등 각종 행사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촬영은 시 관광진흥과와 공보담당관의 협업으로, 근대역사박물관, 초원사진관, 동국사를 배경으로 신나는 플래시몹 공연을 촬영해 군산의 아름다운 관광자원을 더욱 효과적이고 색다르게 홍보할 수 있도록 했다.

플래시몹 서포터즈 영상은 시 SNS(www.facebook.com/gunsancity1/)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성우 관광진흥과장은 “플래시몹 공연 촬영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군산의 아름다운 관광지와 군산시간여행축제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관광객들에게 사랑 받는 관광도시로 발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시간여행축제는 1930년대의 군산의 일상 모습을 다양한 콘셉트로 구성한 퍼레이드를 시작으로 축제의 막을 올릴 예정이며, 개막식에서는 악극, 변사 등 다채로운 공연과 퍼포먼스를 구경할 수 있다.

또한, 1930년대로 시간여행을 온 듯한 분위기를 조성해 추억의 먹거리와 오락거리, 체험, 전시, 추억의 천막극장 등 관광객들의 오감만족을 채워줄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먹거리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