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42 (목)
울산시, ‘친환경 교통주간’ 운영
상태바
울산시, ‘친환경 교통주간’ 운영
  • 정봉안
  • 승인 2018.09.15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중교통 이용 등 홍보
울산시청 전경(사진=울산시청 제공)

[울산=동양뉴스통신] 정봉안 기자 =울산시는 오는 16~22일까지 세계 차 없는 날을 맞아 친환경 교통주간으로 지정하고 친환경교통 이용캠페인 등 저탄소 친환경 교통생활 인식 확산에 나선다.

15일 시에 따르면, 우선 이번 주간 기간인 오는 19일 오전 8시 시청사거리에서 시, 울산기후환경네트워크, 그린리더 협의회 회원 30명이 참여한 가운데 대중교통·자전거 이용하기, 친환경 운전하기 등 친환경교통 이용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친환경 교통수단과 방법을 적극적으로 홍보해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친환경 교통에 대한 관심을 갖고 일상생활에서 실천하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구·군에서도 친환경 교통주간 기간 내에 지역 민간단체 그린리더 협의회 회원과 함께 중구 홈플러스사거리, 남구 공업탑, 동구 일산해수욕장사거리, 북구 화봉사거리, 울주군 남창옹기종기시장에서 친환경 교통이용하기 켐페인을 진행한다.

또한 중구청, 남구청, 동구청에서는 오는 21일을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출근버스, 대중교통·자전거를 이용해 출근하는 승용차 없이 출근하는 날 로 운영한다.

시 관계자는"이번 친환경 교통주간 동안 이루어지는 행사에 많은 시민이 동참해 생활 속에서 친환경 교통을 실천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