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인천시, 추석 맞이 시민생활현장 방문
상태바
인천시, 추석 맞이 시민생활현장 방문
  • 김몽식
  • 승인 2018.09.20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좌노인문화센터 무료배식 참여 노인 위문
박남춘 인천광역시장이 20일 추석을 앞두고 서구 가좌노인문화센터 무료급식소를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배식을 하고 있다(사진=인천시청 제공)

[인천=동양뉴스통신] 김몽식 기자=인천시(시장 박남춘)는 오는 21일까지 우리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이해 7개소 시민생활현장을 방문해 시민들의 생생한 의견을 청취하고 연휴기간 시민 안전대책을 점검한다.

20일 시에 따르면, 이날 서구 가좌노인문화센터 무료급식소에서 무료배식에 참여해 노인들을 위문하고 환담을 나누었으며 남부소방서를 들러 추석연휴 비상근무와 취약지에 대한 소방 예찰활동과 응급환자 발생 시 신속한 조치를 당부했다.

이후 신기시장을 방문해 상인회 대표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대화를 나누었다.

또한, 오는 21일에는 먼저 송림6동 제1경로당을 방문해 추석맞이 노인들과 환담을 나누며 건강기원 덕담으로 즐거운 시간을 가진다.

이어서, 전통시장인 모래내시장에 들러 상인들과 간담회 후에는 점포에서 장보기를 실시한다.

마지막으로, 정각지구대와 120미추홀콜센터를 방문해 연휴 24시간 범죄예방 활동과 민원응대 등의 상황을 청취하고 근무자들을 격려하면서 추석맞이 시민 생활현장 방문을 마무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