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2:00 (금)
한범덕 청주시장, 안전제일 강조
상태바
한범덕 청주시장, 안전제일 강조
  • 노승일
  • 승인 2018.10.15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동양뉴스통신] 노승일 기자 = 충북 한범덕 청주시장은 15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열린 주간업무 보고회에서 직원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축제 결과에 대한 평가 기록 등을 주문했다.

한범덕 시장은 “청원생명축제가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는데 잘된 점과 미흡한 점에 대한 기록을 꼭 남겨 잘된 것은 발전시키고 미흡한 것은 보완할 수 있도록 하자”며 “청원생명축제 고구마 캐기, 직지코리아 국제페스티벌 그라운드 아트 같이 호응을 얻은 프로그램을 더 많이 발굴하고, 오창저수지 녹조, 주차장 및 차량 진입 등 여러 가지 현실문제에 대한 연구를 더하면 좋겠다”고 주문했다.

또 “축제 기간 중 큰 사고(事故)는 없었지만 작은 사고가 일어나기도 했는데 언제든 작은 사고가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을 유념해 안전제일의 사고(思考)를 갖춰주길 바란다”며 “특히 시민들에게도 일상생활 속 안전 계도와 협조를 구해야 하고, 무심하게 지나갈 수 있는 안전 취약 부분에 대해서도 긴장을 늦추지 말자”고 당부했다.

이어 “다음주 임시회가 열리는데 의원들이 요청하는 지역사업은 지역주민들이 원하고 현장에서 시급성과 중요도가 높다고 느낀 것이니 우선적으로 협의를 하고 전향적으로 검토하라”며 “다만 제도상 또는 사정상 추진하기 어려운 것은 납득이 가도록 충분히 설명하라”고 지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