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7:23 (목)
강릉시, SNS 서포터즈 운영
상태바
강릉시, SNS 서포터즈 운영
  • 최도순
  • 승인 2018.10.20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강릉시청 제공)

[강원=동양뉴스통신] 최도순 기자 =강원 강릉시는 SNS(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매체를 활용한 적극적인 시정홍보활동 추진을 위해 SNS 서포터즈 30명을 위촉해 운영하고 있다.

20일 시에 따르면, 시 SNS 서포터즈는 지역 관광명소와 문화예술행사, 축제는 물론 시정 전반에 걸친 새로운 정책, 시책 등을 총망라한 강릉 소식을 SNS 온라인을 통해 전국 네티즌들에게 실시간으로 생생하게 전달하고 있으며, 그 결과 강릉시 블로그가 네이버 주관 우수 지역 공식 블로그로 선정되기도 했다.

또한 시 SNS 서포터즈(단장: 안영희)는 서로 간의 소통과 더 나은 홍보 활동을 위해 매월 정기적으로 개최되는 월례회의에서 각종 체험활동을 병행해 현장 포스팅 자료를 확보하는 등 홍보자료 수집에 좋은 본보기를 보여주고 있다.

최근 SNS에서 핫플레이스로 부상하고 있는 꿀잼 핵잼 승마와 서핑을 시 SNS 서포터즈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팸투어를 실시하면서 현장에서 바로 SNS를 통해 생생한 홍보 활동에 주력하고 했다.

시 관계자는 “세계 속의 명품도시 대도약 준비를 위해 SNS로 소통하고 강릉시의 위상과 저력을 전국에 널리 알리는 ‘강릉시 SNS 서포터즈’가 강릉 홍보의 길라잡이 역할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