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7:23 (목)
서울시, 청년코디네이터 굿데이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서울시, 청년코디네이터 굿데이 페스티벌 개최
  • 김혁원
  • 승인 2018.11.08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락밴드, 디제잉 공연, 아트체험프로그램 등 구성
(포스터=서울시청 제공)

[서울=동양뉴스통신] 김혁원 기자=서울시(한강사업본부)는 오는 10일 오후 1시 잠실한강공원 내 사각사각 플레이스에서 ‘우리 생애 볕 들 날’이란 주제로, 한강축제 청년코디네이터 4기가 기획한 ‘굿데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8일 시에 따르면, ‘한강축제 청년코디네이터’는 한강과 시 대표 축제들의 현장에서 활동하며 전문가로 양성된 청년 축제·문화기획자들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청춘을 위로하는 다양한 공연과 아트 체험 프로그램이 무료로 진행되며 락 밴드들의 공연이 열리는 ‘기’ 무대와 신나고 에너지 넘치는 디제이 공연들이 열리는 ‘원’ 무대로 나뉘어 상시로 진행된다.

임승환, 데이모노마드, 해마군단, 아디오스 오디오, 전범선과 양반들이 락 음악 공연을 선사하고, 요한, 펀킨캣, 아킴보, 쎄끼, 요한 일렉트릭바흐 등이 디제이 공연으로 무대를 꾸민다.

또한, ‘아트 체험 프로그램’은 사각사각 플레이스의 입주예술가들이 시민들과의 소통을 위해 마련했으며 ‘기원 공작소’ ‘나의 사랑스러운 돌멩이’ ‘나만의 컬러링’ ‘소원의 숲’ ‘착한 거래’ 등으로 구성된다.

‘굿데이 페스티벌’의 모든 프로그램은 관심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 가능하며, 일부 아트 체험 프로그램은 페스티벌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 후 참여가능하다.

박기용 한강사업본부 총무부장은 “굿데이 페스티벌은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고민과 불안을 안고 살아가는 청춘들을 예술로 위로하는 축제”라며 “같은 생각을 가진 이들과 함께 공감하며 잠시 쉬어가시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