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4:16 (목)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Friendship concert’ 공연
상태바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Friendship concert’ 공연
  • 강종모
  • 승인 2018.11.12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의 가을 밤하늘을 수놓을 합창의 향연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문화예술회관에서 오는 16일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59회 정기연주회 ‘Friendship concert – 가을 밤 합창이야기’가 오후 7시 30분에 공연된다.

이날 ‘Friendship concert – 가을 밤 합창이야기’공연에는 맑고 밝은 화음으로 수준 높은 무대를 선보이며 순천을 널리 알리고 있는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과 때 묻지 않은 순수 목소리의 창원시립소년소녀합창단, 순천용당초등학교 라온합창단, 순천팔마초등학교 하모니합창단이 참가한다.

정성균 순천시 문화예술회관장은 “가을이 깊어가는 밤에 맑고 고은 음색이 어우러져 꿈과 희망의 멜로디로 그려내는 아름다운 가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Friendship concert – 가을 밤 합창이야기’는 만6세 이상 관람 가능하며 입장권은 티켓링크 또는 문화예술회관 방문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관람료는 일반 6000원, 학생(초·중·고) 4000원이며, 장애인, 국가유공자, 65세 이상 노인,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모·부자 가족세대, 다문화가족, 3자녀이상증 소지자, 장기·인체조직 기증 등록증 소지자, 순천문화예술회관 정기회원, 30인 이상 단체 등에게는 50% 할인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