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경기글로벌게임센터 입주기업 8개 모집
상태바
경기도, 경기글로벌게임센터 입주기업 8개 모집
  • 정기현
  • 승인 2019.01.14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산업의 지속적 성장 기반 구축 목적으로 신규 입주 공간 마련
(경기도청 제공)

[경기=동양뉴스통신] 정기현 기자 =경기도가 오는 27일까지 ‘경기글로벌게임센터’에 입주할 8개 게임 관련 기업을 모집한다.

14일 도에 따르면, 도가 지원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운영하는 경기글로벌게임센터는 중소게임사, 1인 개발자, 인디개발자를 위한 공간으로 성남시 판교에 위치한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 17개실, 스타트업캠퍼스에 16개실 등 총 33개실의 입주공간을 갖추고 게임기업 육성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모집 대상은 신청일 현재 도에서 게임을 기획, 제작, 마케팅, 유통하는 기업 및 단체 또는 개인이며, 국세 및 지방세를 체납중인 곳은 제외된다.

모집 공간은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와 스타트업캠퍼스에 마련된 4인실 7개, 8인실 1개 등이다.

입주기업은 보증금 없이 저렴한 사용료(월 6334원/㎡ 이내)로 업무공간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경기글로벌게임센터의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 참여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입주 희망기업은 경기글로벌게임센터 홈페이지(gcon.or.kr/ggc)에서 공고를 확인한 뒤 오는27일까지 공간지원신청서, 회사(팀)소개서 등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심사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발표심사를 거쳐 이달 말 최종 선정 결과를 통보할 계획이다.

선정된 입주기업은 향후 1년간 경기글로벌게임센터 공간을 사용하게 되며, 연장 심사를 통해 최대 2년까지 공간을 사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글로벌게임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경기콘텐츠진흥원 게임산업팀(031-776-4789)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