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8:09 (화)
헤리티지, 시니어를 위한 국악공연 ‘春香 춘향, 봄의 향기’ 개최
상태바
헤리티지, 시니어를 위한 국악공연 ‘春香 춘향, 봄의 향기’ 개최
  • 오윤옥 기자
  • 승인 2012.03.09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春香 춘향, 봄의 향기’    
시니어 복합 주거타운 헤리티지(이사장 박성민)는 오는 14일 오후 2시 헤리티지 내 로툰다 로비에서 성남시립국안단과 함께 국악공연 ‘春香 춘향, 봄의 향기’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성남시립국악단이 진행하는 ‘찾아가는 연주’의 하나로, 성남에 위치한 국내 최고의 시니어타운 헤리티지에서 우리 음악의 멋을 전할 예정이다. 대금산조, 신뱃놀이, 경기 민요 등 국악과 함께 비틀즈의 명곡을 국악으로 편곡하여 연주한다.

헤리티지는 매년 크고 작은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진행해왔다. 지난해에는 톱 가수 주현미와 이미자 콘서트를 비롯하여 연말에는 바리톤 김동규의 송년자선음악회 등 다수의 음악공연을 개최한 바 있다. 또한 지난 해에는 헤리티지 내에 품격 있는 사교문화 정착과 입주회원 간의 상호 친목을 도모하고 댄스의 여러 장르를 직접 접해볼 수 있는 댄스 페스티벌도 2회 개최하였다.

헤리티지가 다양한 문화행사를 꾸준히 기획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이유는 입주회원들의 건강한 노후와 활력 있는 생활을 위해서다.

헤리티지 홍보팀 권순성 팀장은 “성남시립국악단의 찾아가는 국악공연 프로그램과 국악에 익숙한 입주민들의 정서가 잘 맞아 이번 공연을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리 회원들이 건강하고 활력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공연행사를 지속적으로 기획 할 것"이라고 밝혔다.

헤리티지는 단지 내 시니어들을 위한 편의시설과 문화활동 시설, 헬스케어, 스파시설, 외식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헤리티지 너싱홈(nursing home), 보바스기념병원과 함께 복합 타운하우스를 형성하고 있다.

입주 및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안내 전화(031-263-8000)로 문의하거나, 또는 홈페이지(www.theheritage.co.kr)를 참고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