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광양용강도서관, 개관 1주년 기념행사 연다
상태바
광양용강도서관, 개관 1주년 기념행사 연다
  • 강종모
  • 승인 2019.03.14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전남 광양용강도서관이 개관 1주년을 맞아 오는 30일 시민들과 함께하는 1주년 기념행사를 운영한다.

용강도서관은 유아·어린이 종합자료실, 장난감도서관, 가족실 등 가족 친화적인 시설을 갖춘 가족도서관으로 그동안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왔다.

이번 1주년 기념행사에는 ‘너와 나의 생일파티’라는 주제로 오픈식, 초청강연, 영어 뮤지컬, 아동 및 성인체험 프로그램, 번개마켓 등이 진행된다.

먼저 오후 1시 30분 지역 어린이집 아동들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그림책 낭독 등으로 구성된 오픈식이 열리며, 2시에는 영어뮤지컬 ‘피터팬’ 공연이 마로극장에서 펼쳐진다.

이어 파주 책 나라 대표이자 도서 ‘진주성을 나는 비차’의 저자인 박형섭 작가를 초청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오전과 오후 각각 ‘책으로 상상력 키우기’, ‘책 읽는 버스’란 제목의 책 놀이가 운영된다.

2층 종합자료실에서는 흑백사진을 찍고 인화할 수 있는 추억의 ‘감성사진관’이, 유아자료실 및 교육실에서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유아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부엉이 컵 케이크’ ‘드라이플라워 소이 캔들’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1주년 기념행사 프로그램 사전접수는 오는 18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광양시립도서관 홈페이지(lib.gwangyang.go.kr/)에서 선착순으로 가능하며, 일부 프로그램은 행사 당일인 30일 오후 12시 1층 어린이자료실에서 현장 접수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