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00 (금)
음성군, 야간 정보화 교육 개강
상태바
음성군, 야간 정보화 교육 개강
  • 정수명
  • 승인 2019.03.22 0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음성군청 제공)

[충북=동양뉴스통신] 정수명 기자 =충북 음성군은 음성군민을 대상으로 진행 중인 야간 정보화 교육(자격증반)이 1기 교육생들의 힘찬 첫걸음으로 새롭게 시작했다.

22일 군에 따르면, 이번 교육은 직장인, 학생 및 기본교육을 이수한 수강생 중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자를 대상으로 자격증 취득을 지원해 수강생의 자기계발 욕구 및 취업을 돕기 위한 교육 과정이다.

1기는 아래한글 과정으로 대소면 행정복지센터 3층 정보화교육장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교육 시간은 다음 달 12일까지 매주 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7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된다.

올해 총 6회 교육과정으로 운영하며 교육비 및 교재는 무료로 교육과목은 아래한글, 엑셀, 파워포인트를 각 2회씩 진행한다.

김경호 미디어정보과장은 개강식에서 “군민의 정보화교육 수요에 발맞춰 야간교육을 개강하게 되었고 수강생 여러분께서도 주위에 많은 홍보 부탁드린다”며 “직장이나 학교를 마치고 야간에 교육을 받는 것이 매우 힘들겠지만, 꾸준히 출석하셔서 부디 원하는 자격증을 취득하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참여를 원하거나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청 미디어정보과 전산팀( 043-871-3204)으로 전화 문의하거나 군 홈페이지의 정보화 교육 일정 안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