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음성군, 도시브랜드 슬로건 공모
상태바
음성군, 도시브랜드 슬로건 공모
  • 정수명
  • 승인 2019.04.11 0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도약과 차별화된 지역의 정체성 확립
(포스터=음성군청 제공)

[충북=동양뉴스통신] 정수명 기자 =충북 음성군(군수 조병옥)은 오는 15일~다음 달 31일까지 새로운 도약과 차별화된 지역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미래가치를 새로이 표현할 수 있는 도시브랜드를 구축하고자 ‘음성군 도시브랜드 슬로건’을 공모한다.

11일 군에 따르면, 이번 공모는 사회적 가치의 지향점과 군정 비전 등 변화하는 여건에 맞춰 도시 경쟁력과 지역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군정방향과 미래비전을 함께 공유하기 위해 실시하게 됐다.

공모에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개인이나 단체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군청 누리집(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하거나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군에 접수된 응모작에 대해서는 전문가의 심사와 군민들의 선호도 조사 등을 거쳐 최우수상 1명에게 상금 1000만 원, 우수상 1명에게는 700만 원, 장려상 1명에게는 300만 원을 지급할 예정이며, 선정된 우수작은 디자인 개발 등을 통해 향후 최종 브랜드로 확정한다.

군 관계자는 “지역적 특성과 정체성을 반영하고 미래비전을 담은 함축적이고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많이 접수되길 기대한다”며 “디자인 개발과 연계한 활용 전략 구축으로 문화상표로서의 마케팅 기능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청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기획감사실 기획팀(043-871-3042)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