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부산시-에어부산, 관광 드림투어 참가자 공모
상태바
부산시-에어부산, 관광 드림투어 참가자 공모
  • 한규림
  • 승인 2019.04.15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오프라인 미션 수행 5개 팀 선발, 해외탐방 기회 제공
(사진=부산시 제공)

[부산=동양뉴스통신] 한규림 기자=부산시(오거돈 시장)는 내달 15일까지 에어부산과 공동으로 ‘부산관광 드림투어’ 참가자를 모집한다.

15일 시에 따르면, 드림투어는 올해 5회를 맞아 관광분야를 전공한 대학생들이 해외 관광환경 경험을 통해 젊고 참신한 아이디어와 관광 트렌드 변화에 맞춘 새로운 아이템 및 프로그램을 발굴한다.

참가자격은 시 소재 대학 관광관련 전공 대학생(휴학생 포함)으로, 온·오프라인 미션(SNS를 통한 국·내외 시 홍보, 현지 길거리 홍보를 포함한 해외탐방계획 수립)을 수행해 5개 팀을 선발한다.

선발된 팀은 팀별 주제 및 탐방계획에 맞게 현지탐방을 하면서 길거리 관광 홍보 활동을 펼치고, 관광 발전을 위한 아이디어 제안발표를 통해 2개 우수팀을 선발, 시장상과 에어부산사장상을 시상한다.

또한, 오는 7월 해외탐방(베트남 하노이)의 기회를 제공받는다.

참가자들은 팀(2~4명 이내) 단위로 응모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시 문화관광홈페이지(http://tour.busan.go.kr)를 참고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꿈과 열정을 가진 젊은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라며, 톡톡 튀는 젊은 아이디어가 지역 관광산업 발전에 도움이 되기를 희망하고 참여자들에게 해외탐방을 통해 견문을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