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7:23 (목)
울산종합건설본부, ‘2019 광역시도 포장 보수공사’ 시행
상태바
울산종합건설본부, ‘2019 광역시도 포장 보수공사’ 시행
  • 정봉안
  • 승인 2019.05.04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3억원 투입 장생포로 등 12개 노선 재포장

[울산=동양뉴스통신] 정봉안 기자 =울산시 종합건설본부는 이달 말까지 시내 주요 간선도로 중 포장 상태가 불량해 차량통행이 불편한 12개 노선에 대해 ‘2019년 광역시도 포장 보수 공사’를 시행한다.

공사 구간은 장생포로, 남부순환도로, 삼산로, 염포로, 농서로, 달천로, 천곡남로, 강남로, 정동로, 월평로, 용잠로, 옥현로46번길 등이다.

4일 본부에 따르면, 이번 포장 보수공사에 투입되는 예산은 약 33억 원이며, 총 연장은 9.45km이다.

시는 장생포로, 남부순환도로, 삼산로, 염포로, 강남로, 정동로, 월평로 등 차량통행이 많은 도로는 관할 경찰서와 협의를 통해 야간시간대(오후 9시부터 다음날 오전 6시) 공사를 추진할 계획이다.

차량통행이 비교적 적은 나머지 구간에 대해서는 주간에 공사를 시행키로 했다.

포장공사 후 차선도색은 고휘도 차선도색을 시공해 야간 및 우천 시 운전자가 차선을 뚜렷이 구분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며, 재포장공사 중에는 임시차선도색 등을 통해 차로를 구분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시 종합건설본부 관계자는 “시민불편 해소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우기 전 포장 보수공사를 완료할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이어“공사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공사로 인해 다소 불편이 있더라도 시민들의 많은 협조를 당부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