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문화관광公, 해파랑길 걷기프로그램 추진
상태바
경북문화관광公, 해파랑길 걷기프로그램 추진
  • 박춘화
  • 승인 2019.05.17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1일 진행된 '동해안 해파랑길 걷기 프로그램' 참가자들이 해파랑길을 걷고 있다.

[경북=동양뉴스통신]박춘화 기자=경북도문화관광공사는 경북 동해안 해파랑길 경주구간 10코스 걷기프로그램을 추진한다고 17일 밝혔다.

동해안 해파랑길 걷기 프로그램은 지난 11일을 시작으로 다음 달 1일까지 매주 토요일 경주, 영덕, 울진, 포항 구간 총 4회 운영한다.

경북 동해안 해파랑길은 총 4개 구간(경주, 포항, 영덕, 울진) 18개 코스로 약 295㎞로 연결돼 있으며, 이 중 각 구간별 대표적인 코스를 선정해 상·하반기 총 8회에 걸쳐 걷기 프로그램을 추진한다.

또한, 걷기행사 후 지역 관광지 탐방을 통해 참가자들의 호응을 유도하고 걷기구간 SNS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동해안 해파랑길 걷기 프로그램은 걷기 애호가나 일반 관광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을 통해 행사를 추진하며, 하반기에는 다양한 특별이벤트로 해파랑길 걷기 행사를 더욱더 풍성하게 진행한다.

걷기행사 참가 희망자는 경북나드리 홈페이지 또는 경북도, 해당 시·군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접수 등은 사이시옷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성조 경북문화관광공사 사장은 "경북 동해안 해파랑길 활성화를 위해 경북도와 공사에서 해파랑길 상시 모니터링 및 걷기 프로그램 등 연중 운영할 계획으로 향후 많은 지역민과 관광객이 즐겨 찾을 수 있는 동해안 관광명소가 될 수 있도록 홍보 마케팅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